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미국 직구 상품 배송 시간 및 절차 안내

작성자 큐브몰(ip:)

작성일 2022-08-26

조회 20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큐브몰에서 주문 해주신 제품은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배송은 주말, 공휴일을 제외하고 보통 3일 정도가 소요되며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천공항 세관에서 통관 지연시 배송일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예)
월요일 주문 - 목요일 도착
화요일 주문 - 금요일 도착
수요일 주문 - 토요일 도착
목요일 주문 - 월요일 도착
금요일 주문 - 화요일 도착
주말(토, 일) 주문건은 현지 물류사 휴무관계로 월요일에 발송되어 목요일에 도착합니다.


1. 100% 미국 정식 보충제 구매대행 판매
-큐브몰은 미국 도매 업체에서 판매되는 정식 보충제 해외 구매대행 쇼핑몰입니다.

2. 물품 구매
-평일 오후 7시 이전에 결제를 마친 주문건들은 당일 구매 대행 주문이 접수되어 배송 절차가 시작됩니다.

3. 물품 포장
-현지 물류센터에서 물품을 꼼꼼히 검수하고 해외 배송을 위해 안전하게 포장합니다.

4. 항공배송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며 발송 이후에는 주문건에 대한 취소 및 변경이 어려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인천공항 도착 & 세관통관 진행
-인천공항에 주문 물품이 도착후 주문서에서 입력하신 통관 정보로 통관이 진행됩니다.
-큐브몰 구입하시는 상품의 외화 금액과 운송비의 합이 한화 약 18만원을 (환율에 따라 금액 변동) 초과 또는 품목 개수가 6개 초과시 세금이 부과되므로 이 점은 항상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 운송을 마치고 인천 공항에 입항하여 통관중인 상태에서 주문 취소는 가능하지 않으며, 반송을 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물품을 받으신 후에 미국으로 직접 반송시켜 주셔야 합니다. 미국 주소지는 큐브몰 쇼핑몰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되는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우체국 택배 인계 후 국내배송
-통관 완료 후 국내 우체국택배로 인계되어 1~2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운송장 조회는 세관 통관을 마친 후부터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